Top

회사소개

BEYOND MARKETING | GROUP

(주)비욘드마케팅그룹은 광고기획자만으로 구성된 디지털 통합 마케팅 대행사입니다.

지난 17년 간 디지털 마케팅의 새로운 이슈를 창출해 왔습니다.

매스 마케팅의 한계를 넘어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방법론을 연구하고

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질적 성장을 선도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도 최상의 ROI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당사는 업종별 국내외 최고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

반면 키워드 광고나 소모성/불법적 바이럴 업무 등은 하지 않습니다.

현재 주요 광고주로는,

아모레퍼시픽(라네즈, 아이오페, 설화수, 헤라, 마몽드 등), 이니스프리, 에스트라,

클리오(클리오, 페리페라, 구달, 힐링버드), 제일기획, 펑타이코리아, SM C&C, 덴츠코리아,

영삼성, DB손해보험, 한국야쿠르트, CJ오쇼핑, 쉐보레 등의 디지털 마케팅 대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

[ 사원수 56명 (2019년 현재) / 매출액 178억 (2017년 기준) / 강소기업, 청년친화 강소기업 ]

02

Beyond mass-marketing
우리는 온라인 이슈 창출을 위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을 지향합니다.

  • Campaign & Promotion
  • Viral Contents & Marketing
  • Media Planning & Management
  • SNS Planning & Management

CEO 신승익

  • 서울대학교 사회학과(석사) 졸업
  • (주)제일기획 인터넷마케팅본부 본부장 역임
  • 동국대학교 광고학과, 언론정보대학원 객원교수 역임
  • 연세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강사 역임
  •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객원교수 역임
  • 문화관광부 정책홍보 자문위원 역임
  • 현, 농림축산식품부 홍보 자문위원
  • 현, 한성대학교 뉴미디어, 광고프로모션학과 겸임 교수

셀렉최종

 

Our Client

 2018 광고주 로고